반품이나 교환을 보내신 상품이
오히메 사무실로 도착되지 못하고, 분실 또는 파손이 되었을경우는
그 책임을 오히메가 지지 않습니다.
따라서, 반품이나 교환 발송시에는 더욱 더 세심한 주의를 해주셔야하며
택배사에 귀책사유있다는게 판명될시에는
이용했던 택배사에 보상신청이 되어집니다.
만일 발송하신분께 귀책사유가 있다면
분실 및 파손의 책임이 100% 발송자분께 있음을 확인해주세요.
주문하신뒤 상품 발송전에 취소신청을 하셨다면
신용카드취소 및 현금환불은 익일 처리되어집니다.
익일이 토요일 또는 일요일일 경우는
그 다음주인 월요일 오전중으로 카드취소 및 현금환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물론 상품이 발송된 후 취소신청을 하면
제품이 다시 오히메사무실로 도착된뒤 익일 처리됩니다.
주문이 완료되어진 제품은
택배 발송전까지는 다른제품으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오전중으로 게시판이나 전화로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물론 제품이 발송된 후에는 고객님께서 제품을 수령하신뒤
따로 교환요청을 해주셔야합니다.
교환시 왕복택배비 또한 고객님 부담이니 신중한 선택을 부탁드립니다.
주문하신 상품을 수령하신 후
다른 제품과 교환을 원하시면 1회에 한해 교환처리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한번 교환한 제품은 다른 제품으로 다시 교환은 불가능 합니다.
교환을 원하실 때에도 신중한 선택을 부탁드립니다.
우선 구매하신 상품이 반품가능제품인 경우는
1:1게시판이나 전화로 상담자에게 반품의사를 표명해주셔야합니다.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지 않거나 전화통보가 없이
그냥 발송된 제품은 반송처리 됩니다.
반품(교환)시에는 우체국택배를 이용해서 선불발송에
반품비 4천원(배송비+포장비+보험비)을 분실위험없이 봉투안에 동봉한뒤 보내주시며
물론 제품도 받으셨던 그대로 파손되지 않게 박스포장 해주세요.
반품시 발생된 제품의 파손경우에는 그 책임을 오히메가 지지 않습니다.
부득이하게 CJ 택배를 사용하기 어렵거나
사용하시는 타 택배사가 있을 경우에는
꼭 CJ 택배를 이용하시지 않고 다른택배를 이용하셔도 무관합니다.
하지만 반드시 반품교환 날짜는 꼭 맞게 보내주셔야 합니다.
택배사정으로인한 제품도착의 경우는 반품교환날짜와 무관하지만
개인사정으로 인한 택배발송 지연은 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한점도 꼭 명시해주세요.
구매하신 상품은 수령하신 날로부터 3일이내 당사도착을 원칙으로 하고있습니다.
반품기간이 타 쇼핑몰보다 짧을 수 있으나
판매하는 제품이 모두 명품브랜드이니 만큼 고객님들의 많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